2013년 7월 31일 수요일

그 많은 교파는 누가 다 만들었을까?? (전세계 2만여개 종파, 세상에 유일한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 하나님의교회)

{오늘날 수많은 교회가 있지만 정작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는 오직 하나 하나님의교회입니다.
하나님의교회는 초대교회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교회이며 새언약을 지키고 전하는 교회입니다.하나님의교회 오셔서 생명수 축복 받으세요}
 




그 많은 교파는 누가 다 만들었을까

세계 2만여 개.
대한민국 200~250여 개.


이 숫자는 오늘날 존재하는 기독교 교파의 수(數) 다. 심지어 어느 교파의 경우, 하나에서 53개의 교단으로 분리된 곳도 있다. 하나님을 믿는다는 명목아래 많은 교파들이 존재함을 쉽게 알 수 있다. 

장로교: ‘칼뱅’의 신학과 신앙고백을 중심으로 성립한 그리스도교의 개신교 교파.
침례교: 영국의 청교도(퓨리턴)의 여러 파 가운데 하나로 생겨났으며, 창시자는 ‘J.스미스’(1554?∼1612).
감리교: 성공회 사제인’ 존 웨슬리’의 복음주의 운동과 부흥 운동으로 등장한 개신교 교파.  
성결교: 1901년(광무 5) 2월, 동양선교회 속 선교사인 ‘C.E.카우만과 E.A.킬보른’에 의해 세워진 개신교 교파.
루터교: 독일의 종교개혁자 ‘마르틴 루터’의 복음주의 사상에 따라 세워진 개신교 교파.
구세군: 그리스도교 교파로 ‘윌리엄 부스(William Booth)’가 창설한 교파.
성공회: 로마교회에서 분리, ‘영국 국왕’을 교회의 수장으로 하여 성립한 교파.

눈을 의심하게 된다. 아무리 봐도 그리스도께서 세우신 교파는 찾아 볼 수 없기 때문이다. 모두 ‘어떤 사람’이, ‘자신의 사상’을 바탕으로 세운 것들이다.

궁금하다. 그리스도께서 직접 창설하신 교회는 없는 것인가.
"하나님의 뜻을 따라 그리스도 예수의 사도로 부르심을 받은 나 바울과 형제 소스데네는, 고린도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에 이 편지를 씁니다. 우리는,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거룩해지고 성도로 부르심을 받은 여러분에게, 또 각처에서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부르는 모든 이들에게 문안 드립니다. (표준새번역 고전 1:1)"

그리스도께서 창설하시고 사도 바울과 거룩한 성도들이 다닌 교회가 있다. 바로 ‘하나님의 교회’다. 그곳은 예수님의 피로 언약한 새 언약 유월절 진리가 있다.

행 20:28 성령이 저들 가운데 너희로 감독자를 삼고 하나님이 자기 피로 사신 교회를 치게 하셨느니라
눅22:20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
고전 11:22 너희가 먹고 마실 집이 없느냐 너희가 하나님의 교회를 업신여기고 빈궁한 자들을 부끄럽게 하느냐

사도 바울이 유월절의 가치를 모르는 성도들을 책망하는 장면이다. 바울이 얼마나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 유월절을 소중히 여겼으며, 하나님의 교회에 대한 자부심이 컸는지 짐작할 수 있다.

오늘날 지상에 존재하는 수많은 교파들 중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를 찾았는가.
그곳이 바로 그리스도께서 친히 세워주신 교회요 당신이 찾아야 할 곳이다. 

세상에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는 단하나 하나님의교회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